행복한 세상/바람 따라서

수련회 장소 (벧엘원)

킹스텔라 2015. 7. 13. 19:13
728x90

  충북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 월용리 315번지에는 "벧엘원"이라는 소규모 수련시설이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모습에 20~30명 정도가 숙박할 수 있는 공간이 꾸며져 있으며 족구장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이곳 벧엘원은 진천중앙교회(예장통합)를 37년간 섬기고 은퇴한 이익상 원로 목사님께서 세운 수련시설입니다. 은퇴하면서 고향 산속에 조그마한 수련시설을 만들어 연약한 교회와 단체들의 기도처와 수련회 장소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목사님께서는 이 벧엘원을 형편이 어려워 수련회에 가고 싶어도 갈 형편이 못 되는 미자립 교회의 수련회 장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요시에는 목사님께서 평생 목회한 경험과 지식을 가지고 강의도 해 주십니다.

 

  목사님께서는 평생 몸담았던 진천중앙교회에서 37년간 매월 새신자 교육으로 1,500여 명의 성도로 교회를 성장시킨 구원의 도리」와 청주성서신학원에서 항존직 교육원장으로 있으면서 강의하던 「직분론」과 「교회론」으로 "좋은 일꾼, 든든한 교회"로 만드는 강의를 합니다. 이곳 벧엘원을 이용할 경우 원장님이신 이익상 목사님께서 말씀 강의도 해 주시니 사전에 예약만 하면 언제든지 무료 강의도 들을 수 있습니다. 

 

  이익상 목사님은 진천중앙교회(예장 통합) 담임 목사님으로 재직 시부터 현재까지 26년간 중국선교에 혼신을 다하고 있으며, 이미 중국에 82개 (2018년 9월 현재)의 교회를 개척 및 건축하였으며, 은퇴한 지금도 이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선교 이야기도 원한다면 얼마든지 들을 수 있습니다. (저서 구름 사이로 다니는 목사」-쿰란출판사  참조)

 

  벧엘원에는 야외 공연장과 황토방, 그리고 산 능선에는 정자도 있어 여름철에는 시원한 휴식 공간으로는 제격입니다.

자그만 교회 수련회나 부서 활동이 가능한 수련원입니다. 2차선 길옆의 산자락 속에 있는 아늑한 공간인지라 교통도 편리하며 야외활동으로는 그만이며, 가까이에는 옥화대와 금관숲 물가가 가까워 수영이나 고기잡이도 가능합니다.

 

    자 그러면 사진으로 잠시 구경 한 번 해보겠습니다. 이곳의 사진을 몇 장 올리니 구경하시기를 바랍니다.

 

 

  * 공지사항

    - 코로나 이후 벧엘원 운영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관심 갖는 분들에게 죄송합니다.

 

 

 

 

 

 

 

 

 

 

 

 

 

 

 

 

 

 

 

 

 

 

 

 

 

 

 

 

 

 

 

 

 

 

728x90